"지역 인재를 위해" 정읍에 이어지는 장학금 기부 행렬 > 보도자료 정읍시민장학재단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정읍시민이 만들어가는 정읍시민을 위한 장학재단

보도자료 HOME


"지역 인재를 위해" 정읍에 이어지는 장학금 기부 행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5-02-18 15:36
조회수
318

“지역 인재를 위해” 정읍에 이어지는 장학금 기부 행렬

1502327_685967_481.jpg


정읍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따뜻한 장학금 기부가 이어졌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정읍시지역운영위원회(회장 신현철)는 지난 13일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신현철 위원장, 김영수 부위원장, 박병철 총무, 이춘석 재무, 김귀숙 간사가 참석해 미래 인재 양성에 대한 뜻을 함께했다.

정읍시지역운영위원회는 31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장학금 기탁뿐만 아니라 이웃돕기 성금 기부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

신현철 위원장은 “정읍의 미래를 이끌어 갈 학생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인재 육성에 관심을 갖고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1502327_685968_483.jpg


같은 날, 북면에 위치한 내부 통신배선 공사업체 유한회사 세일의 유입분 대표도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유 대표는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이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한회사 세일의 장학금 기탁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학수 시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힘쓰는 와중에도 학생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해 교육 여건을 개선하고 지역 인재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읍=이방희 기자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본문


바로가기